홈
로그인
회원가입
FDI Cloud
Why F.D.I
Why F.D.I. Center
Event
Resources
세무 및 회계
노무 관리
Services
세무 및 회계
노무 관리
노무이슈
정책자금
세무뉴스
Office
사무실계약
FAQ
세무 및 회계
노무
Contact us
Contact us
FAQ
세무 및 회계
노무
1522-0851
info@fdiservice.com
FAQ
노무
노무
10인이상 사업장에서 근로계약서외에 별도로 갖춰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?
-
조회 : 584
첨부파일 :
0개
10인이상 사업장은 취업규칙을 별도로 작성하여 고용노동부에 신고하여야 합니다.
특히, 그 내용을 근로자에게 불이익하게 변경할 경우 근로자 과반수의 동의를 요합니다.
이전 글
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 글
5인이상 사업장에서는 연장근로시 별도의 가산임금을 지급해...
수정하기
삭제하기
답변,수정,삭제
수정하기
삭제하기
목록보기